티스토리 뷰


 청주중고차매입 1등! 자신있는 친절한 김과장 입니다.
청주에서도 중고차판매 많이 하시는데 정말 최고가 많이주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청주중고차 매입전문! 친절한 김과장이 최고가 받을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내가 아끼던 중고차! 피치못할 사정으로 팔아야 한다면 어떻게 하시나요?

소비자분들은 중고차를 팔때 대부분 주변에 아는 업체를 알아보곤 합니다.
그런데 대부분 거래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그러냐면
아는사람이라고 해봐야 다른곳 보다 더주는곳 거의 없습니다.

 

 

중고차도 재산인데 대충정리하신건 안됩니다! 따져보고 비교해 봐야 손해보지 않습니다.

제가 몇가지 팁을  드리는데 이런 중고차 딜러는 피하셔야 합니다.

 

 -전화했더니 시외인데 높은 가격불러놓고 직접오라는 경우,

-본인이 가지고 있는 차량을 사면 시세보다 높게 준다는 경우, 이런경우는 무조건

피하셔야 합니다. 특히 인천이나 부천은 절대로 안됩니다.

 

 

제가 제일 자신있는게 중고차매입 입니다. 청주중고차매입 1등으로 전문적으로 매입을 하고 있으며

보통 한달에 30~40건정도 계약이 성사하지만 99%이상 만족하는 거래였다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습니다.


중고차판매 하실때 최고가 받을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곳저곳 비교해보시고

마지막에 저에게 전화주시면 됩니다. 정말 왠만하면 최고가 매입 약속드립니다.

꼭 마지막에 전화주시면 만족하는 거래 할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직접 오라고 하는 업체는 무조건 피하셔야 합니다. 막상 가면 이런저

분위기에 휩싸이게 되서 정확한 판단을 못하게 되며 시간과 돈만 낭비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또한 출장비 달라는 업체도 많이 있습니다. 이것도 영업인데 그런걸 요구하면 안됩니다.

 

저는 고객님이 움직이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시간과 장소만 알려주시면 제가 방문하겠습니다.

소중한 고객님의 시간 제가 지켜드리며 출장비 이런거 없습니다. 부담갖지말고 전화주세요.

 

 

저는 항상 진솔한 대화를 추구합니다. 대부분 다른곳에 전화 하셔서 견적 물어보면

열에 아홉은 500~550정도 나간다는 견적이 나옵니다. 소비자가 이런 멘트를 들었을때는

550까지도 받겠구나 생각하시겠지만 절대 그런일 없습니다. 500부터 감가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저요? 저는 딱 뿌러지게 정확한 견적 내드립니다. 합리적인 가격제시하겠습니다.

만나서 말도 안되는 흠 잡아서 후려치는일 절대 없습니다. 믿고 전화 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